Google Marketing Platform 소개

구글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들을 "Google Marketing Platform" 이라는 명칭으로 부른다.

애널리틱스도 잘 모르는데 해봐야 할 것들이 무척 많다.


도구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보다 현명한 마케팅과 경영을 할 것이다.




Google Marketing Platform 소개

DoubleClick 광고주 제품과 Google 애널리틱스 360 도구 모음이 Google Marketing Platform이라는 단일 브랜드로 통합됩니다.

7월 24일 Google Marketing Platform이 출시되어 Google 애널리틱스 360 도구 모음 홈이 Platform 홈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제품 이름과 로고를 포함한 새로운 Google Marketing Platform 브랜드는 제품 인터페이스, 고객센터, 교육 등에 반영됩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 정보

Google Marketing Platform은 DoubleClick과 Google 애널리틱스 360 도구 모음 간에 구축된 기존 통합을 기반으로 마케팅팀을 위해 보다 강력한 공동 작업을 지원하는 통합 광고 및 분석 플랫폼입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더 빠르고 스마트한 마케팅 제공. 일상적인 프로세스가 자동화되므로 전략적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동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인텔리전스로 광고 동향과 패턴을 자동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투자에 대한 보다 세밀한 관리. 효과적인 마케팅을 손쉽게 파악하고 실적을 높이기 위한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확신을 가지고 고품질의 광고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잠재고객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이해. 데이터를 통합하고 액세스하여 고객에 대한 전체 정보를 파악하고 데이터를 Google 교차 기기 및 의도 신호와 연결하여 가장 가치 있는 잠재고객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팀과 통계 공유. 데이터와 보고서가 한곳에서 제공되므로 회사의 모든 직원이 통계를 공유하고 마케팅을 최적화하기 위해 잠재고객, 미디어, 비즈니스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의 이점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